이용가이드

DB검색 축적된 공연,공연시설,기획/제작사 관련 정보를 보여주는 페이지 입니다. 조건 검색에 따라 검색이 가능합니다.
예매상황판
*공연 예매일 기준
-
1위부터 50위까지 티켓판매수 랭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, 개별 공연을 클릭하면 공연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. KOPIS 공연 및 예매 데이터를 제공하는 연계기관의 데이터를 집계하여 매일 업데이트됩니다.

-
기간별(일별, 월별), 장르별, 지역별로 조건을 선택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.
공연통계
*공연 상연일 기준
-
종합통계: 기간별, 지역별로 공연건수, 개막편수,상연횟수, 티켓판매액, 티켓판매수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. 매일 단위로 업데이트되는 데이터를 집계하여 제공하며, 기준 일자, 장르, 극장 규모를 설정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.

-
결산통계 : 반기별로 집계한 고정 통계값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. 공연건수, 개막편수, 상연횟수, 티켓판매액, 티켓판매수를 확인 가능합니다.
공연소식 -
공연뉴스: KOPIS가 인용된 최신 공연뉴스를 제공합니다.

-
발간자료: KOPIS 데이터를 이용해 발간한 조사보고서, 리포트 등을 제공합니다.

-
공연예술조사: 전국 공연시설과 공연단체 운영 실태 등이 담긴 공연예술조사 보고서를 제공합니다.
고객센터 -
공지사항: KOPIS의 새로운 소식을 제공합니다.

-
발간자료: KOPIS 데이터를 이용해 발간한 조사보고서, 리포트 등을 제공합니다.

-
Q&A: KOPIS 관련 자주 묻는 질문, 1:1 문의와 등록한 문의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는 페이지입니다. 또한 KOPIS에서 제공하는 공연, 공연시설, 기획/제작사 관련 정보 오류 수정 요청 등록 기능을 제공합니다.

COPYRIGHT © KOREA PERFORMING ARTS BOX OFFICE
INFORMATION SYSTEM